찬바람이 불자 함박웃음을 짓는 이들이 있다. 바로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이다. 겨울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던 이들 사이에는 벌써부터 스키시즌권과 콘도회원권 등 뜨겁고 짜릿한 겨울을 즐기기 위한 물밑작업이 한창인 가운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된 강원도 평창이 핫 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
이런 여세를 몰아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중심에 서 있는 용평리조트에서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는 뜻을 담은 콘도회원권, ‘타워 프리미엄’을 출시한 것.
‘타워 프리미엄’은 5년간 매년 용평스키장의 28면 슬로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스키시즌권이 2매씩 제공되며 타워콘도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 상품이다.
‘타워 프리미엄’ 회원이 되면 국내 최고 수준의 용평리조트 시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스키 리프트를 비롯한 스키 관련 시설은 물론, 워터파크, 관광곤돌라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30%~6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체인콘도인 ‘비체팰리스’, 전남 여수의 ‘디오션리조트’ 등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리조트 측에 따르면 ‘타워 프리미엄’은 총 4장 제공되는 회원카드의 발급조건이 직계가족에 한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친구, 동료, 친척 등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비용을 분담하기 좋다. 또한 5년 만기 시 분양금액 전액반환을 보장하는 확약서가 발급되기 때문에 환금성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한편 ‘타워 프리미엄’의 특별분양가는 960만원이며, 이 특별분양가는 300구좌에 한해 적용 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02-3272-2940)를 통해 콘도회원권 가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