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남해 쪽빛바다 바라보며 휴식 즐겨요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 캠핑장 늦여름 휴가지로 주목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 내 캠핑장은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일반 캠핑장의 경우 70동의 텐트를 칠 수 있고 인근에 최신 시설의 샤워장 및 화장실, 식수대, 조깅 코스 등이 마련돼 있다.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와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나만의 여름 특집 캠페인(http://summer.visitkorea.or.kr)'에서 여유롭게 여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 캠핑장'을 늦여름 휴가지로 추천했다.

관광공사에 따르면 ㈜스틸록이 운영하는 해남 오시아노 관광단지 내 캠핑장은 남해 청정바다를 바라보며 넓은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갖췄다.

일반 캠핑장의 경우 70동의 텐트를 칠 수 있으며 바로 인근에 최신 시설의 샤워장 및 화장실, 식수대 그리고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해변과 조깅코스 등이 마련돼 있다.(요금-전기 미포함 2만5,000원, 전기 포함 3만원)


또 총 30대의 카라반이 준비될 예정이며 캠핑장비가 없는 이들도 편리하게 콘도처럼 숙식이 가능하도록 조성돼 있다. 카라반은 4~6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4인 기준 식기 SET, 야외 캐노피와 식탁, 냉장고, 2층침대 및 더블침대와 화장실 및 샤워시설 등이 구비돼 있어 먹을 거리만 챙겨오면 된다.(요금-9월~10월/평일 15만원, 주말 18만원)

관련기사



캠핑존 예약은 23일부터 오시아노 관광단지 홈페이지(www.oceanotraveler.co.kr)에서 받고 있으며 캠핑장 이용은 8월29일부터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시아노 관광단지는 이용객을 위해 인조 잔디 축구장도 예약제(유료)로 개방하고 있으며 안개분수대가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다. 1544-5516 ▦주소:전라남도 해남군 화원면 주광리 384 오시아노 관광단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