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의 화장품 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는 오는 9월 12일 삼성동 위메프 사옥 1층에서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5년 상반기 화장품 리뷰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하는 의미로 치뤄진다. 파워블로거와 뷰티 체험단 100명을 초청해 2015년 FW 트렌드 메이크업쇼와 뷰티클래스, 헤어쇼 등 다양한 행사를 현장에서 체험하고 블로그나 SNS에 후기를 남기는 행사를 진행한다. 각 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뷰티키트를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김승원 대표가 셀럽으로 참여하고, 미스코리아 출신 온인주 아나운서의 사회로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에 참가하는 각 부문별 뷰티 랭킹 1위 브랜드는 로레알 파리, 메이블린, 실크테라피가 1차 라인업에 선정됐으며, 2차 라인업은 9월 초 위메이크뷰티 사이트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감부미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그동안 위메이크뷰티를 통해 100만 건이 넘는 화장품 리뷰를 작성해준 소비자들과 참여 브랜드사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는 게 뷰티랭킹쇼의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뷰티랭킹쇼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크뷰티는 2012년부터 국내외 4000여 개의 화장품 브랜드를 체험해보고, 100만 건 이상(2015년 상반기 기준)의 공정한 화장품 리뷰를 제공하고 있는 뷰티 랭킹 전문 사이트이다. 행사 문의는 위메이크뷰티 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