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개장해 제주 지역 명문 골프장을 지향하고 있는 사이프러스 골프&리조트(대표 김진형ㆍ사진)가 경기 곤지암의 남촌CC(대표 박준현)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남촌CC 회원들은 사이프러스 골프&리조트에서 주중과 주말 모두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사이프러스 골프&리조트 회원들은 주중에 남촌CC에서 준회원 대우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두 골프장 측은 각각의 회원들이 제주와 내륙에서 모두 쉽고 편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고 명문 골프장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휴했다고 밝혔다.
(02)749-3333(8888)
현대카드의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 프리비아(http://leisure.hyundaicard.com)가 골프 교육기관인 ‘데이비드 레드베터 골프아카데미(DLGA)’와 제휴, 특화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카드 프리비아의 DLGA서비스는 원포인트 레슨과 커플 레슨, 롱드라이빙 및 숏게임 레슨, VIP클리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DLGA 강남 논현 스튜디오와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현대카드 회원들은 20% 할인 혜택을 누리게 되며 개인별 스윙분석 DVD와 DLGA 기념품(셔츠ㆍ모자) 등을 받는다. 어린이를 위한‘키즈 골프 아카데미’도 주4회 진행되며 현대카드 회원들은 최고 15% 할인된 가격에 등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