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2012 상반기베스트 히트상품] 엔제리너스커피 '아이스 메뉴'

여름 입맛 사로잡는 스무디·쉐이크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엔제린 스노우와 팥빙수 등 다양한 '아이스 메뉴'로 여름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엔제린 스노우는 얼음을 분쇄해 청량감과 시원함을 한층 강화한 스무디, 쉐이크, 프라페 등의 음료로 2007년 처음 출시된 이후 새로운 맛과 메뉴들이 추가되면서 엔제리너스커피의 여름철 대표음료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레드자몽 스무디'와 '오렌지 스무디'는 새콤달콤하면서도 상큼한 과육을 그대로 담아 자연 그대로의 맛이 살아있는 음료로 시트러스 향과 청량감이 어우러진 맛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쉐이크 메뉴 역시 더위 사냥에 제격이다. '스트로베리 쉐이크'는 신선한 딸기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에 상큼한 뒷맛까지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바닐라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바닐라 쉐이크'와 녹차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강조한 '녹차 쉐이크'도 엔제리너스커피의 대표상품이다.

'팥빙수''녹차빙수''베리빙수' 등 시원한 디저트도 있다. 팥빙수는 팥과 곡물가루를 넣어 팥빙수 본연을 맛을 살린 제품으로 아몬드와 찹쌀떡을 함께 담아 씹는 맛을 살렸다. 녹차빙수는 향긋하고 쌉싸름한 녹차와 달콤한 팥이 조화된 제품이며 베리빙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신선한 딸기, 블루베리가 함께 어우러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 구매시 즉석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런던 항공권, 여수 엑스포 항공권 등 여행 시즌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박경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