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김원중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패딩으로 감각적인 스트릿패션을 선보였다.
케이블채널 XTM ‘옴므 5.0’ MC로도 맹활약 중인 김원중은 쌀쌀한 겨울 날씨로 인해 패딩 구매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11월,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패딩 재킷을 추천했다.
김원중이 추천한 패딩은 세계적인 유니크 캐주얼 브랜드 펜필드(PENFIELD) 제품이다. 두툼한 패딩은 스타일리시함을 중요시 여기는 패션피플들에게 그동안 홀대(?)를 받아온 아이템이다. 하지만 펜필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패딩은 김원중을 비롯한 모델들이 사랑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데일리룩 컷에서 김원중은 포근하고 안정적인 차콜 컬러의 펜필드 하트랜드(heartland)패딩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뽐냈다.
또한 카키 컬러의 펜필드 후삭(hoosac)패딩으로 캐주얼 요소를 부각,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임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원중이 착용한 이 패딩은 겨울철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이다. 활동성을 최적화함과 동시에 세련미까지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적절한 포켓 위치로 실용성까지 완벽하게 갖췄다.
한편, 미국의 대표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펜필드’는 국내 여러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하다. 현재 롯데 본점과 현대 목동점,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무역센터점에 입점해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