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한밭대, 2014 한밭대 Fair 25~27일 개최

한밭대는 25일부터 27일까지 2014 한밭대 Fair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인 한밭대 Fair는 한밭대가 추진하고 있는 특성화 교육프로그램의 결실과 각종 산학협력 및 창업 교육·문화 활성화 지원성과 등 그 동안 대학구성원이 노력해 이룬 한밭대의 ‘창의적 자산’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첫째 날인 25일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국제 캡스톤 디자인 세미나, 산학협력 우수사례발표, 초청강연, Smart All-Set 기업지원 런칭, 기술개발과제 중간성과 발표회 등이 개최된다.

관련기사



26일에는 창업골든벨, 창업토크쇼, 창업특강, 창업지원사례 발표회 등 창업을 주제로 한 행사들이 진행되며 27일에는 미래교육 Festival, 분석장비활용교육, 모의결산경진대회, 모의증권투자대회 등이 개최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취업특강과 기업 리쿠르트가 상시적으로 진행되며 상설전시행사로는 산학협력 우수성과 전시관, 창업우수사례 전시관, 한밭대 기술장터, 취업이벤트관, 창의작품 전시관, 졸업작품전시관 등이 운영된다.

특히 오픈 유니버시티(Open University)에서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학과탐방 및 상담, 입시설명회, 체험학습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송하영 한밭대 총장은 “한밭대가 창조경제시대를 선도하는 ‘산학일체 교육의 세계 일류대학’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대학임을 확인하고 한밭대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