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오늘의 가전]셰프컬렉션 냉장고로 집밥도 건강하게…삼성전자 '건강한 집밥' 레시피 이벤트 벌여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의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말까지 셰프컬렉션이 추천하는 ‘건강한 집밥’ 레시피를 블로그나 온라인 게시판에 홍보하는 고객들에 추첨을 통해 유기농산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집에서 만들어 먹는 밥, 일명 ‘집밥’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삼성전자가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브랜드인 셰프컬렉션을 활용한 집밥 레시피를 제안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말까지 셰프컬렉션이 추천하는 건강한 집밥 레시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인터넷 홈페이지(www.chefcollection.co.kr)에 올라온 ‘건강한 레시피’ 가운데 하나를 다운받아 블로그나 온라인 게시판에 올리고 셰프컬렉션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거쳐 초록마을 상품권을 증정한다. 초록마을은 친환경 농산물을 거래하는 유통업체로 전국에 400여개 지점을 두고 있다.

관련기사



삼성전자에 따르면 셰프컬렉션이 추천하는 ‘건강한 레시피’는 △돼지 목살 간장구이△멍게 미나리 비빔밥△블루베리 소스 닭봉구이△우럭 파찜△관자전과 치커리 무침 등 다섯 가지다. 회사측은 “셰프컬렉션의 미세정온기술로 식재료의 신선함을 최대한 유지시켜 최상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요리들로 엄선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셰프컬렉션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가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이벤트와 함께 다음달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셰프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9만원 상당의 냉동고와 레시피북ㆍ글라스락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무상 이전 설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종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