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가까운 교외로 나들이 길에 오르는 차량들이 줄을 잇는다. 교외에서 별미 점심과 꽃구경을 즐긴 후 적잖이 피로가 몰려 드는 귀가길.
4월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저렴하고 푸짐한 식 사로 하루를 마무리해 보자.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달 들어 톡 쏘는 바비큐소스에 매콤달콤한 맛을 더한 ‘더블 글레이즈 립’과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 ‘망고에이드’‘파인애플에이드’를 내놓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더블 글레이즈 립’을 주문하면새로 출시한 음료 한 잔 가격으로 두 잔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지난 1일부터는 LG 빅패밀리 카드 회원에 대한 할인 폭을 결제액의 20%로확대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도 4월 한달 동안 LG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 든 고객에게 5% 할인혜택을 제공, 기존 통신사 제휴 할인과 합치면 최고 30%까지 저렴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LG 빅패밀리 카드에 대해서는 20% 할인서비스가 주어진다.
썬앳푸드가 운영하는 스파게티 전문점 ‘스파게띠아’에서는 이달 한 달동 안 모든 식사 고객에게 100% 온라인 응모권을 준다.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5명)와 휴대폰 단말기(5명), MP3(5명), 롯데월드 자유이용권(3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스파게띠아 미니홈피 (www.cyworld.com/spaghettia)에서 진행되는 누들 푸드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파게띠아 무료 식사권을 제공하고 있다.
간단한 식사로 패스트푸드점에 들르려 한다면 버거킹의 ‘20세 생일파티’ 에 참석해 보자. 버거킹은 25일까지 국내 오픈 20주년 맞이 ‘고객과 함께 하는 버거킹 생일 파티’를 진행, 11일까지는 와퍼세트류 또는 5,000원 이 상 구매고객에게 할인쿠퐁 북을 증정하며 12~23일까지는 모든 와퍼세트 구 매 고객에게 와퍼주니어 쿠퐁을 무료 증정한다.
24, 25일에는 와퍼 단품 가격을 3,700원에서 2,000원으로 대폭 깎아 준다.
/ 신경립기자 klsin@sed.co.kr
<저작권자ⓒ 한국i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