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이노비즈협회 12일 중소기업 성장 토론회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오는 12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신관 제2 소회의실에서 ‘중소기업, 혁신 그리고 창조경제’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을 위한 생태계, 무엇이 필요한가’를 주제로 열리며 국회 소상공인ㆍ중소기업 살리기 포럼이 주최하고 이노비즈협회 혁신기업발전연구소가 주관한다. 김세종 중소기업연구원 연구본부장이 이노비즈기업의 경영성과와 과제에 대한 내용으로 주제발표하며 김일호 중소기업청 생산기술국 생산혁신정책과장, 오진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 이병헌 광운대 경영학과 교수, 이갑수 삼성경제연구소 수석연구원 등이 토론자로 나서 중소기업 지원 방안 등을 제시한다.

관련기사



이날 행사는 강창희 국회의장, 박병석 국회부의장, 강창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장, 김재홍 산업통상자원부 차관, 한정화 중기청장 등 중소기업 정책 현안과 밀접한 정부부처ㆍ경제계 인사 1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이노비즈협회는 이날 상장(IPO) 컨설팅, 투자 매칭 등 원스톱 금융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지원연계센터 현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성명기 이노비즈협회장은 “창업ㆍ벤처기업뿐 아니라 예비 중견기업군에 속하는 이노비즈기업도 정부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이번 토론회를 시작으로 이노비즈기업들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고 각종 지원정책이 법제화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