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쿠쿠전자, 2015년형 ‘하이브리드 에코레인지’ 출시


쿠쿠전자(192400)가 ‘하이브리드 에코레인지’의 인기에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델을 선보인다.

쿠쿠전자는 국내 최고의 화력과 우수한 열제어 기능을 적용한 ‘2015년형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모델명 CIHR-A302FB)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쿠쿠가 가진 IH(인덕션 히팅)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업계 최고의 화력과 열제어 알고리즘인 ‘초고온모드’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높은 화력이 필요한 부침개 등의 요리를 할 때 덜 익는다거나 타는 문제로 힘들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기존 제품 대비 고화력을 선보이면서 고온에서도 온도 편차 없이 일정하게 유지해 다양한 한국요리에 제격이다.

관련기사



‘2015년형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의 1구는 높은 화력의 IH 방식을, 2구는 용기제한이 없고 원적외선 배출로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하이라이트 방식을 채택해 소비자가 원하는 화구를 선택해 요리할 수 있다.

출시기념 행사로 2천 원이 할인 된 월 2만9,900원(39개월)에 렌탈을 진행하며 판매가는 119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0010)로 문의가 가능하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화력에 따라 요리의 질이 달라지는데 착안해 더 높은 화력과 열제어 기술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요리에 도움을 주는데 집중했다” 며 “앞으로도 쿠쿠의 IH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개발해 전기레인지 시장을 이끌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