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디지털대성, 수능 D-100 맞아 오리온과 함께 수험생 응원

‘닥터유 에너지바’ 1만개 무료 제공 등 수험생 위한 다양한 이벤트

디지털대성이 수능을 100일 앞두고 오리온과 함께 수험생 응원에 나선다.

디지털대성의 온라인 대입브랜드 마이맥, 티치미, 비상에듀(이하 MTV)는 오는 8월 15일까지 사이트 내 전 회원을 대상으로 에너지 충전 이벤트와 D-100 월페이퍼 다운로드 이벤트를 펼친다.


‘D-100 에너지충전소 “에너지를 느껴라! 채워라! 나눠라!”’ 이벤트는 D-100 응원영상을 보고 선생님 응원메시지를 신청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닥터유 에너지바를 증정한다. 또한 친구들에게SNS보내기 등의 미션 수행 시 추첨을 통해 수능 고사장에 반입 가능한 수능시계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월페이퍼 다운로드 이벤트는 “선생님들과 백일간 함께하자”라는 제목으로, 출력용/PC용/모바일용 중 필요한 월페이퍼를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제공되는 월페이퍼는 수능 D-100 달력과 강사별 응원 메시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수험생들이 끝까지 힘을 내 수능을 치르기 바라는 선생님들의 바람이 담긴 것으로 월페이퍼를 다운받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를 제공한다.

디지털대성은 “수능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험생들이 수능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격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