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여행 단신] 롯데호텔 '얼리서머 패키지' 선봬 外

롯데호텔 '얼리서머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서울이 6월 한 달 동안 '얼리서머 포 얼리버드(Early Summer for Early Bird)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리서머 포 얼리버드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에 쿨팝스 프라자 이용권(3만원), 롯데시네마 일반관람권(2매), 뷰티브랜드 엘리자베스아덴의 선스틱, 플라워 커티시 등을 포함한 요금이 주중 26만원, 주말 29만원이다.


비발디파크 특별할인 이벤트

비발디파크오션월드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맞아 19일까지 오션월드, 식음료ㆍ부대시설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954년 이전 출생 신분증 혹은 교직원증을 제시하면 오션월드ㆍ곤돌라ㆍ파크골프ㆍ쉐누뷔페 등을 특별 할인 받을 수 있다. 오션월드는 입장료를 최대 55%를 할인, 2만~2만2,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며 곤돌라ㆍ파크골프는 각각 동반 3인까지 1인당 4,000원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한국 관광 사진화보집 판매

관련기사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한국의 다양한 관광매력을 담아낸 사진 화보집 'View & Story of KOREA(국ㆍ영문 혼용)'를 민간 출판사와 공동으로 제작, 판매한다. 국내 대형서점은 물론 해외 온ㆍ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한다. 지난해 공사 최초로 해외시장 판매용으로 제작했던 가이드북 'KOREA'에 이어 두 번째로 제작한 것으로 가격은 낱권 구매시 사진집 각 1만6,000원, 엽서집 1만원이며 세트 구매시에는 4만2,000원에 케이스는 무료다.

제주 하얏트 야외 레스토랑 문열어

하얏트리젠시 제주는 제주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레스토랑 포크빌리지(Folk Village)와 테라스 야외 바 '더발코니(The Balcony)'를 11일부터 선보인다.

참나무 장작을 이용한 숯불 바비큐와 제주산 청정 흑돼지 오겹살 및 모듬구이 등을 셀프 스타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허벅주를 비롯한 제주식 특별 메뉴도 선보인다. 숯불구이는 2만7,000원부터(세금 봉사료 포함) 판매한다.

제주 해비치 스위트 숙박권 이벤트

제주 해비치 호텔이 24일 개관 6주년을 맞아 2박3일 스위트 숙박권을 선물로 주는 페이스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내가 해비치에 가야 하는 6가지 이유'라는 페이스북 이벤트의 경우 1등에게는 호텔 스위트 객실 2박 이용권을, 2등에게는 리조트 스위트 객실 2박 이용권을 선물한다. 해비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aevichi)를 방문하면 자세한 참여방법이 게재돼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