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성원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해 30분 이상 게임을 즐기면 고급 총기를 지급한다. 이는 그 동안 캡슐을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했던 아이템들로 TPG1 EPKO, 파이어폭스, P90 하리마우 등 이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총기 10종이다. 또한, 매일 출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희귀 총기로 알려진 ‘아누비스’ 권총을 추가로 지급한다.
여기에 한번이라도 접속하면 크로스헤어, 더블업 등 게임 필수품으로 꼽히는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고,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30% 추가 지급한다. 더불어 연속 7일, 14일 출석 시 추첨을 통해 피망캐쉬 1만원, 5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이 외에도 6주년 축하 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꼬깔모자와 봉봉수류탄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제공한다.
‘아바(A.V.A)’의 6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