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16일 온라인과 태블릿 PC를 활용한 부엌가구 견적상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견적문의 서비스는 한샘부엌 홈페이지(http://www.hanssem.com/kitchenmain/main.do)에서 원하는 부엌의 유형(일자형, ㄱ자형, ㄷ자형, 아일랜드형 등)과 제품, 공간 등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견적문의를 신청하면 3일 이내로 한샘의 전문 부엌디자이너가 고객에게 연락해 상담ㆍ실측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온라인 견적문의를 신청한 뒤 매장에 방문하면 키친웨어를 증정한다. 계약까지 할 경우 도자기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한샘은 이와 함께 ‘스마트가이드(smart guide)’라는 태블릿PC 전용 부엌가구 견적 상담 애플리케이션도 내놓았다. 현재 온라인과 한샘 플래그샵 방배점 부엌관에서는 앱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이 다음달 5일까지 스마트가이드에 대한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도자기 세트(20명)와 아이스커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또 한샘 플래그샵 방배점에서 스마트가이드로 상담을 받고 응모권을 작성하면 친환경 에코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