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현명한 어머니들의 선택, ‘제 6회 코리아베이비페어’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ㆍ출산ㆍ유아교육전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가전람이 주최하고 고양시,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후원으로 진행된다.

국내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박람회 중 부모들에게 가장 큰 관심과 사랑을 받는 박람회는 역시 육아박람회이다. 임신출산육아박람회인 2013코리아베이비페어는 이런 부모들에게 임신부터 출산, 육아, 교육까지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정보와 각종 용품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2013코리아베이비페어는(이하 코베) 200여 업체가 참가하며, 유모차, 카시트, 출산용품, 유아가구,출판, 문구 등 다양한 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대규모의 박람회다.


홈페이지에서 20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http://koreababyfair.co.kr/fair/visit/apply)를 통해 무료입장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육아박람회의 가장 큰 특징은 어플을 이용했다는 점이다.

관련기사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난 요즘 특히 젊은 세대 부모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많은 정보와 이벤트를 접하고 있다. 이에 코베는 전시회, 박람회 무료어플 ‘페어플’을 이용하여 무료초대권 및 참가업체들과 함께 진행되는 선착순이벤트, 할인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제 6회를 맞이하는 국내 유아박람회로 임신, 출산, 유아관련 업체들에 참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koreababyfair.co.kr)를 참고하거나 1544-6071로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