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에셋 플러스] 증권사 대표상품, KDB대우증권 '재형저축상품'

중도 해지해도 연 4% 금리 제공


KDB대우증권은 재형저축 환매조건부채권(RP)과 재형저축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KDB대우증권의 대표적인 재형저축 상품인 재형저축 꼐는 가입 초에만 고정금리를 제공하고, 일정시간 후에는 변동금리를 적용하는 시중의 재형저축상품과는 달리 7년 만기까지 연 4.0%의 고정금리를 꾸준히 제공한다는 점이 장점이다.


RP 운용종목은 대한민국 정부가 발행한 국채 및 공사채와 일부 회사채가 편입된다. 급여이체나 카드사용, 공과금이체, 기타상품가입 등의 부가적 옵션은 전혀 없다.

관련기사



중도 해지를 할때에도 불이익 없이 연 4%의 금리를 제공하는 점도 일반적인 재형저축 상품들과의 차이점이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은 최초 만기 7년 이후 연간 단위로 최장 3년간 연장할 수 있다. KDB대우증권은 재형저축 가입대상자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판매 한다.

한편 과거 3년간 꾸준한 성과가 확인된 10개의 펀드로 구성한 'KDB대우 재형저축 펀드'도 함께 판매 하고 있다. 재형저축펀드의 종류는 크게 6가지 유형으로 해외주식형과 해외채권형, 국내채권형, 국내채권혼합형, 글로벌 인컴형 및 절대수익형 으로 분류된다.

이번 재형저축 상품들은 KDB대우증권 전국 지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상품문의는 전국지점과 스마트상담센터(1644-33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