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는 국내 최초로 일본 미쯔비시 페이퍼와 공동으로 유해가스를 걸러주는 황사전용 필터를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황사 전용 필터는 황사 기간동안 중국에서 불어오는 모래 먼지와 중금속뿐 아니라 먼지에 붙어서 오는 대기오염의 주범인 황산화물, 질소산화물 등을 걸러주는 기능이 있다. 웅진코웨이는 기능성 황사전용필터가 적용된 공기청정기를 오는 3월 중으로 새로 출시할 예정이다.
▲ 사무가구 브랜드'우피아' 론칭
까사미아는 사무용 가구 브랜드 '우피아(Uffiaㆍ이탈리아어로 '나의 사무실'이라는 뜻)'를 새로 론칭하고 사무가구시장에 뛰어든다.
까사미아는 오는 20일 압구정동 직영매장에 200평 규모의 우피아 쇼룸을 오픈하고 '큐브' '모프' '오픈 에어' '워크스타일' 등 7가지 시리즈 제품을 먼저 선보인다. 사무공간의 기본 아이템인 책상, 파티션, 캐비닛, 의자, 수납장을 중심으로 공간에 따라 일자형, V자형, S자형 등 공간활용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및 조합형 가구가 포함됐다.
▲ '온라인 모니터' 주부 모집
㈜풀무원은 오는 25일까지 풀무원의 제품 및 식생활에 대한 의견을 제공할 온라인 모니터 '>풀무원 e-fresh'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 e-fresh 홈페이지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55세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주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풀무원 e-fresh는 총 600명을 선정하며 1년 동안 온라인을 통한 풀무원 제품에 대한 설문조사,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