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추석 선물] 대상, 건강음료부터 명품 장류까지 84종 선봬

대상 청정원은 국산 나주배로 저온숙성하고 나트륨을 줄인 저염 캔햄 우리팜 델리와 순살참치를 담은 실속형 선물세트 '우리팜 특선 1호'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대상은 건강음료인 홍초와 프리미엄 장류 제품을 묶은 상품도 출시했다. /사진제공=대상

대상 청정원은 한가위를 맞이해 추석선물세트 84종 350만 세트를 선보였다. 경기침체로 2~3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가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 대상은 실속형 제품의 비율을 지난해 44%에서 51% 수준으로 높였다.

매년 명절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청정원 종합선물세트'는 올해도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홍초와 고급유, 웰빙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자연조미료 맛선생, 저염 캔햄 우리팜 델리 등으로 구성된 청정원 세트는 포도씨유와 홍초석류, 우리팜 델리, 맛선생 한우, 맛선생 해물 등으로 구성된 '청정원 1호'가 대표상품이다.


국산 나주배로 저온숙성하고 나트륨을 줄인 저염 캔햄 '우리팜 델리세트'와 캔햄, 포도씨유, 올리브유 등으로 구성된 '팜고급유 세트'도 추석 인기 선물로 꼽힌다.

관련기사



대상은 몸에 좋은 식초를 석류와 블루베리, 복분자 등과 함께 발효숙성시킨 홍초 제품으로 짜인 선물세트도 내놨다. 피로회복과 노화방지,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홍초는 젊은 여성층의 폭발적인 호응을 넘어 남녀노소가 반기는 건강식품이다. 홍초선물세트로는 석류 900ml 1개, 복분자 900ml 1개, 블루베리 900ml 1개로 구성된 '홍초 1호'와 석류 900ml 2개로 구성된 '홍초 2호'등이 있다.

귀한 분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을 원한다면 프리미엄급 명품 장류세트가 좋다.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와 국내산 검은콩 원료를 사용해 오크통에서 5년 동안 발효, 숙성시킨 '5년 숙성간장'은 벌꿀로 맛을 낸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일품이다. 발아현미와 황토방에서 띄운 메줏가루, 전라도산 고추와 국산 벌꿀 등 모든 재료를 100% 국내산 최고급 원료로만 만든 '찹쌀발아현미고추장 세트'는 청룡영화상 수상후보들이 받는 선물로도 유명하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