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볼만한 TV프로##▤EBS 세상보기 (EBS 오후7시20분)
아폴론과 아르테미스는 많은 인간과 신에게 애증의 대상이다. 이들은 때로는 신들이나 인간에게 이로움을 끼치기도 하지만 인간에게는 공포의 대상이기도 하다. 태양의 치유력 이면에 파괴력이 있고, 달로 표상되는 여성적 주기의 생명력 이면에 초생달이나 그믐달이 주는 음산한 기운이 있는 것은 바로 빛과 어둠의 실체다. 이들에 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이 쌍둥이 신들의 신격을 조명해 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팝콘 (SBS 오후9시55분)
영훈(송승헌)은 현수(김규리)에게 왜 결혼할 수 없는지 묻는다. 현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없다며 그냥 그렇게 받아들여달라고 한다. 영훈은 그런 현수를 이해할 수 없다. 한편 동석(권해효)은 더 이상 괴롭히지 않겠다고 한 지희(양미라) 때문에 오히려 어색하다. 동석은 지희를 따로 불러 그동안 미안했다는 말을 전하며 어색함을 없애려고 노력한다.
▤당신은 누구시길래 (SBS 오후8시45분)
유라(이제니)는 피곤하다며 먼저 잠을 자려고 했다가 재규(오대규)가 부부예의 운운하자 방을 나와버린다. 이에 가영(김현수)은 재규의 구시대적인 생각에 함께 흥분한다. 이튿날 가영은 브루노와 유진(서유정)과 그의 남자친구와 식사를 한다. 집으로 돌아온 가영은 매너가 뛰어난 유진의 남자친구의 모습을 유라에게 이야기한다. 유라는 이 기회에 남자들의 왕자병을 고치겠다고 다짐하고 공주처럼 행세한다.
▤이브의 모든것 (MBC 오후9시55분)
선미(채림)는 달래러 온 형철(장동건)에게 쌀쌀맞게 대하고 「문화예술무대」를 하겠다고 한다. 선미는 집에 돌아온 뒤 후회하다가 자신이 아팠던 날 형철이 옆에서 밤을 지샜다는 말을 귀성(현석)에게 듣게 된다. 한편 영미(김소연)는 형철과 선미의 사이가 벌어진 순간을 포착해서 형철에게 접근한다. 하지만 우진(한재석)은 이를 알면서도 못본 척 덮어둔다.
입력시간 2000/06/28 17:34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