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더마-비, 아이비클럽과 피부보습 이벤트

네오팜의 보습제 브랜드 더마-비(Derma-B)는 교복브랜드 ‘아이비클럽’과 ‘피부보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김유정이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아이비클럽’과 ‘더마-비’ 실무자들의 만남으로 이루어 졌는데, 패션과 뷰티 브랜드의 공동 이벤트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번 이벤트는 아이비클럽 브랜드 홈페이지에 건조한 겨울 나만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 노하우를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더마-비의 보습제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100개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17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비클럽 홈페이지(www.ivyclub.com)와 더마-비 홈페이지(www.derma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마-비의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는 기존 모이스처라이저 대비 보습력이 2배 강화된 고보습 제품으로, 기존제품에 함유된 불루베리 추출물 외에도 헤이즐넛에서 추출한 개암씨 오일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을 함유하여 샤워 후 매마르기 쉬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 천연유래성분이 92.1%이상 함유된 피부친화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과테스트를 완료하여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