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에서 지난 9월에 출시한 ‘아이나비 LTE에어’는 위치기반서비스(LBS) 플랫폼으로 내비게이션, 주변정보, 그룹주행, 카카오연동 등 다양한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며 출시 2달만에 100만 가입자를 넘어서 빠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티몬 서비스 탑재로 ‘아이나비 LTE에어’는 LBS 플랫폼으로써의 기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친구들과 만나는 장소 주변의 맛집, 카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티몬을 통해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나비 LTE에어’의 지도화면에는 현재 위치 또는 목적지 주변에서 티몬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음식점, 카페, 상점 등의 정보가 노출 된다. 원하는 정보를 클릭하면 티몬앱으로 이동하여 바로 구매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팅크웨어는 “이번 티몬과의 연동 서비스로 ‘아이나비 LTE에어’가 위치기반서비스 플랫폼으로 한 단계 도약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계 사업을 통해 ‘아이나비 LTE에어’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티몬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12월 19일부터 1월 19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이나비 LTE에어’ 신규 사용자가 티몬 서비스를 이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전원에게 최대 2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기존 사용자들도 티몬 상품 구매시 전원에게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블랙박스, 스마트폰 충전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그 밖에도 리뷰 작성만 해도 아이나비 LTE에어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