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이 도로장비 전문업체인 독일 아틀라스(Atlas Weyhausen)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도로장비 시장에 진출합니다.
현대중공업은 최근 아틀라스사와 중·대형 롤러장비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하반기부터 중동, 터키, 러시아 등 주요 시장에 이들 장비를 수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현대중공업은 건설장비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올해 상반기 브라질에 건설장비 공장을 준공할 예정이며 현재 대구 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에 건설장비용 엔진공장을 건설중입니다.
삼성물산, 아파트 천장고 5∼20㎝ 높이기로
삼성물산은 올해 분양하는 아파트 천장 높이를 기존 아파트보다 5~20㎝ 높이는 '공간 마케팅'을 펼칩니다.
천장이 높아지면 실제 면적보다 넓어 보이고 거실창이 커져 채광과 통풍에 유리합니다.
삼성물산은 위례신도시와 대치 청실 아파트 등의 천장고를 5㎝ 높여 235㎝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 마포 현석·부천 중동은 1층 가구에 한해 250㎝ 천장고를 제공하고, 위례신도시도 대형 평형은 245㎝ 까지 천장고를 높여 차별화할 계획입니다.
토종 콘텐츠 장터 'T스토어' 2천만 가입자 돌파
토종 모바일 콘텐츠 장터인 SK플래닛 T스토어(m.tstore.co.kr)의 가입자 수가 2천만명을 돌파했습니다.
T스토어는 모든 통신사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개방했으며, 현재 약 330만명의 KT, LG유플러스 소속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스토어 가입자 1명당 콘텐츠 구매 건수는 월평균 5.3건으로 나타났으며 현재 T스토어에 등록된 콘텐츠는 약 45만여 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