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볼만한 TV프로##▤도둑의 딸 (SBS 오후9시55분)
광수(주현)는 신문을 보다가 왜 일본 관광객을 털어서 국가 망신을 시키냐며 흥분한다. 그는 박여사(서승현)와 월순(김은수)에게 외국인들 물건에는 절대 손대지 말라고 신신당부한다. 한편 박여사와 월순은 광수의 여름 양복을 구하기 위해 백화점을 털 계획을 세운다. 그들은 백화점으로 간 후 감시원과 점원을 교묘히 따돌리고 양복을 훔치는데 성공한다.
▤당신 때문에 (MBC 오후8시20분)
수은(추자현)은 수창(정웅인)이 경기도중 부상을 당해 병원에 입원했다고 아버지에게 전화를 한다. 상호(오지명)는 연락을 받고 너무 놀라 옷도 제대로 갈아 입지 못한다. 다행히 심한 부상이 아니라는 말에 상호를 비롯한 가족들은 안심한다. 순영(김윤경)과 정우(김정은)는 수창에게 문병간다. 하지만 정우는 때마침 찾아온 수명(이효정)의 태도가 냉정하자 섭섭하기만 하다.
▤바보같은 사랑 (KBS2 오후9시50분)
용배(김영호)는 한방(한진희)과 술을 마시며 자신의 괴로운 심정을 털어놓는다. 한방은 그런 용배가 조금 측은하게 느껴진다. 용배는 혼자 잠들어 있는 재민을 보고 서글퍼진다. 용배는 괴로워하다가 옥희에게 가지말라고 부탁한다. 한편 상우(이재룡)는 거래처를 돌며 앞당겨 수금을 하고 친구에게 전화를 하는 등 떠날 준비로 바쁘다.
▤서세원 쇼 (KBS2 오후11시)
「특별한 만남」에는 어린 왕자와 같은 순수한 마스크가 매력적인 남자 차태현이 출연한다. 이제껏 들어보지 못했던 차태현의 비밀을 속속들이 밝히고 차태현 특유의 술 해장법도 공개한다. 그리고 차태현의 첫사랑과 앞으로의 계획 등을 「CF같은 내 인생」을 통해 살펴본다. 그밖에 「토크박스」에서는 개그맨 양원경, MC 이유진, 탤런트 홍석천과 베이비복스 등이 출연해 토크 대결을 펼친다.
▤퓨전 콘서트 가락 (MBC 밤12시30분)
젊은 여성 연주자 3명으로 구성된 한양 거문고 앙상블의 무대가 마련된다. 클래식한 분위기로 「러브 스토리」의 테마를 들어본다. 「춘향가」 중에서도 대중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는 대목인 「사랑가」를 콤비 국악인 왕기석과 유수정의 목소리로 들어본다. 그밖에 13살 소녀 국악인 김민주는 「도라지타령」을 기초음으로 해서 만든 연주곡 「도라지」를 25현 가야금 독주로 들려준다.
입력시간 2000/06/05 20:11
◀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