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신한금융투자, 주식대여서비스 가입 이벤트 진행


신한금융투자는 보유중인 주식을 대여해주는 주식대여서비스 가입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빌려주고, 선물받고’ 이벤트를 12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주식대여서비스란 내 계좌에 보유중인 주식을 기관투자자들에게 대여해 주고, 주식대여수수료라는 안정적인 수익을 얻는 서비스다.


주식을 빌려주더라도 주가 상승에 따른 시장수익 및 유ㆍ무상증자, 배당 등 고객권리는 그대로 유지된다. 또 원하는 기간에 매도도 가능하다. 주식대여서비스는 이처럼 안정적 수익확보와 권리보장을 이유로, 저금리 시대의 새로운 주식투자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관련기사



신한금융투자는 이벤트 기간에 주식대여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온라인 상품권을 제공한다. 가입시점을 기준으로 100의 배수에 가입하는 고객마다 축하케이크를 증정하고, 가장 많은 수량의 주식을 대여한 고객 10명에게는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송용태 신한금융투자 멀티채널본부장은 “스마트한 고객들은 위험부담 없이 추가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주식대여서비스에 관심이 많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도 확보하고, 다양한 상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영업점 및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병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