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네오위즈인터넷, 모바일 FPS 게임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웰메이드 모바일 FPS 게임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Special Force First Mission)이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 사전 등록 예약은 오는 1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ppl.cm/sffm_event)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M4AI’ 3단계 강화 총기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자에게 지급되는 시리얼 코드를 게임 출시 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한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은 온라인 FPS 게임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스페셜포스’의 정식 모바일 버전이다.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모바일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콘솔 게임 급의 방대한 시나리오를 담고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의 서비스 노하우와 드래곤플라이의 개발력을 접목한 작품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차세대 모바일 FPS 게임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은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 된 시스템으로 11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