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문화나눔 ‘Love Insiem Tree 콘서트’…베르디 200주년 기념 오페라 갈라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공연’ <br> 지휘 양일오, 인씨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소프라노 박선휘 등 참여 <br> 12월 3일 저녁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문화 소외계층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무료로 선사하는 ‘Love Insiem Tree-베르디 200주년 기념 갈라 콘서트’가 오는 12월 3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개최된다.

서울시, 서울문화재단 등이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문화 나눔’이라는 좋은 취지로 함께뜻을 같이하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최고의 무대를 꾸민다.


‘Love Insiem Tree’는 인씨엠예술단이 펼치고 있는 문화나눔 캠페인으로, 나무심기 소액기부를 통해 모은 기부금으로 문화예술의 발전을 도모하며 소외계층에게 직접 찾아가는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이번 무대는 문화나눔 캠페인 ‘Love Insiem Tree’의 성공기원을 기원하며 베르디 200주년 기념 갈라 콘서트로 꾸며진다.

이날 공연에는 지휘 양일오, 인씨엠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특별출연 김신환, 소프라노 박선휘, 바리톤 박경종, 베이스 유준상 등이 출연한다.

티켓 예약이나 자세한 문의사항은 인씨엠예술단 홈페이지(www.insiem.org)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02)2659-410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