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2014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하늘교육탑코리아 '하늘교육탑코리아'

학생 맞춤형 수업… 엘리트 강사진 구성


하늘교육탑코리아(구 하늘교육중앙학원)는 대학을 진학했으나 다시 대입을 도전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7월 1일 '2015 대입반수반'을 개강한다. 7월부터 8월까지는 과목별 개념정립·심화학습을 통한 수능 단기완성이 진행되며, 9월부터 수능 직전까지는 실전 문제풀이와 EBS 연계대비로 이뤄질 예정이다.


반은 입학시 제출하는 수능 성정과 학교 내신성적을 토대로 수준별로 편성된다. 국어·영어·수학 등 주요과목의 경우 학생의 수준에 따른 이동수업을 실시하며 수업자료도 수준에 맞춰 제공된다. 강사진은 공개 채용방식을 통해 선발된 실력과 경험이 풍부한 엘리트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다. 학원은 강남·강북·노량진·송파·인천 5개 본원 모두 본사 직영체제로 운영되고 있다.

관련기사



하늘교육탑코리아는 정규수업 종료 후 국영수 개별클리닉과 1대1 질문교실을 운영하고 있어 사실상 재원생들에게는 종합반 수능 강사를 통한 과외식 개별지도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 재원생들이 학원에서 수능과 논술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정규수업 외에 논술전문강사, 기자, 교수 출신 등을 통한 논술특강도 운영하고 있다.

하늘교육탑코리아는 아침 7시 30분 등원하여 저녁 10시 귀가할 때까지 하루 약 15시간 도심 속 기숙학원과 같은 엄격한 학생관리를 하고 있다. 주중 수업시간 이후의 자율학습 외에도 주7일 동안 의무 자율학습을 실시함으로써 하루도 빠짐없이 철저한 학습관리를 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하늘교육탑코리아는 전국 4년제 대학의 입시 정보와 합격자·합격선 정보 등이 모두 수록돼 있는 '하늘교육탑코리아 대입정보센터-iFlash K' 를 재원생과 학부모들에게 스마트폰으로 무료 제공하고 있다. 학부모 상담·간담회를 시행하며 1:1 개별 대입컨설팅도 진행해 복잡한 수시·정시 지원전략을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