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호텔모스크바, 3년 연속 ‘러시아 최고 호텔’ 선정


롯데호텔은 롯데호텔모스크바가 지난 16일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가 뽑은 ‘2014년 러시아 베스트 시티 호텔’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고 정평이 난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의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매년 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해 10여년 간 세계 각국에서 최고의 호텔을 선정하며 그 공신력을 인정 받고 있다. 롯데호텔모스크바는 2012년과 2013년에도 베스트 시티 호텔 부문에서 러시아에서 영업 중인 유수의 해외 특급호텔 체인을 제치고 1위로 뽑혔으며 지난 2013년에는 일식당 메구(MEGU)도 최고의 호텔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관련기사



모르텐 안데르센 롯데호텔모스크바 총지배인은 “한국의 정이 묻어나는 롯데호텔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매뉴얼에 기반해 호텔의 모든 임직원들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점이 인정 받은 증거‘라고 소감을 밝혔다.

롯데호텔모스크바는 롯데호텔의 첫 해외체인호텔이자 국내 호텔 브랜드 중 최초로 해외에 진출한 최고급 6성급 호텔이다. 올해로 개관 5주년을 맞는 롯데호텔모스크바는 러시아 상위 1%의 최상류층이 찾는 명소로 자리 잡았다. 2014년 10월 빌리제뚜르 어워드 2014에서 ’유럽 최고의 호텔‘에, 지난 1월에는 세계 최대 규모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러시아 탑 호텔 1위, 유럽 전체 럭셔리 호텔 9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