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심야미드 보고 경품 타자" 티캐스트 이벤트 실시

10개의 채널을 보유한 복수방송채널사용사업자(MPP) 티캐스트는 심야 시간에 방송되는 미국 드라마를 본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기사



우선 영화채널 '스크린'을 통해 '왕좌의 게임' 시즌3의 본 방송을 시청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14일까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HBO가 제작한 왕좌의 게임은 칠왕국의 왕좌를 둘러싼 음모와 배신을 그린 판타지 드라마로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브라운관으로 옮긴 작품이다. 본 방송 화면을 찍어서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왕좌의 게임 시즌2 DVD와 원작소설, 보드게임, 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FOX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다빈치 디몬스'를 시청한 이용자들에게도 풍성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다빈치디몬스는 광기에 가까운 천재성을 자랑하는 25세 청년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스파르타쿠스'로 유명한 미국 Starz와 '셜록'을 만든 영국의 BBC가 공동 제작했으며, 각본과 제작은 영화 '다크 나이트' 시리즈의 공동 작가인 데이빗 S. 고이어가 맡았다. 티캐스트는 다음달 23일까지 다빈치디몬스 본 방송에 등장하는 주인공(다빈치)을 찍어서 문자나 FOX채널 공식 페이스북에 보낸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캡슐 커피머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증정할 예정이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