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지스터디 ‘수시 전공적성 모의고사’ 오픈

선착순 5,000명에 5회분 모의고사 무료서비스

교육업체 더체인지의 고등 온라인 교육사이트 지스터디는 31일 ‘2011학년도 수시 전공적성 모의고사’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수시 전공적성 검사는 대학에서 입시생들을 대상으로 전공에 대한 이해∙수학능력 등을 평가하는 것으로, 논술이나 면접과 달리 객관식으로 출제돼 시험 난이도는 비교적 낮지만 제한된 시간 내에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한다. 따라서 많은 연습을 통해 출제유형 및 기출 문제를 익혀 자신의 실력을 끌어올리는 것이 관건이다.

관련기사



‘수시 전공적성 모의고사’는 실전모의고사와 문제 해설, 오답노트로 구성돼 전략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전공적성 전문가 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가톨릭대, 고려대, 세종대, 명지대, 광운대, 한양대 등 총 18개 전공적성검사 실시 대학의 기출 문제와 공통 유형을 체계적으로 분석, 엄선된 출제 예상 문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스터디는 이번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5회분의 모의고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른 e러닝 업체가 회당 3만~5만원 내외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소비자는 최대 25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받는 셈이다.

‘수시 전공적성 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지스터디 홈페이지(www.gstudy.co.kr)나 전화(1599-1709)로도 가능하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