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김규리, SNL 코리아서 유세윤과 커플로 변신…농염한 자태로…

’내일은 없다’ 뮤비 패러디 선봬 <br>tvN 11월 9일 토요일 밤 11시 방송


원작 뺨치는 농염한 불꽃 케미 발산!

배우 김규리가 9일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연해 유세윤과 커플로 변신한다.


김규리는 요즘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콩트에서 농염한 자태를 뽑내며 유세윤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변태연기의 1인자로 꼽힐 만큼 특유의 코믹 개그로 수많은 팬을 거느린 유세윤과 거침없는 변신에 능한 팔색조 여배우 김규리가 만나 펼칠 화끈한 궁합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제작진은 “원작을 뛰어넘는 색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SNL 코리아’ 특유의 병맛 유머코드가 한판 풍성하게 펼쳐질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또 이날 방송 분에서는 지난 주 유희열의 위켄드 업데이트에 출연해 뜨거운 인기를 모은 허지웅이 또 한번 등장, 표절에 관한 열혈 토크를 펼칠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유희열,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류혜린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사진제공=CJ E&M.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