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강승현, 체크 패턴 반전 드레스로 뒤태 강조

핫 트렌드 '체크' 남다르게 입는 법 소개

온스타일 '겟잇스타일' 3일 밤 11시 방송

사진제공=CJ E&M

온스타일의 ‘겟잇스타일’ MC 강승현이 체크 패턴의 반전 드레스로 환상적인 뒤태를 과시했다.


3일 밤 방송되는 ‘겟잇스타일’에서는 ‘체크 패턴’ 패션 아이템을 주제로 다양한 패션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강승현은 여성스러운 라인의 체크 패턴 롱 드레스를 입고 스튜디오에 등장한다. 요조숙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앞모습과는 달리, 등 부분은 과감하게 커팅되어있어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관련기사



강승현은 “오늘 주제가 체크 아이템이라 특별히 고심해서 선택한 드레스”라고 이야기하며 “고혹적인 드레스를 선택한 만큼 오늘만큼은 조신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고. 강승현뿐만 아니라 ‘겟잇스타일’ 진행을 함께 맡은 오제형, 황소희, 장민영도 다양한 체크 아이템을 활용한 패션으로 시선을 고정시킬 예정이다.

체크 패턴 아이템이 이번 2013 F/W 시즌 트렌드에 화려하게 진입한 만큼 ‘겟잇스타일’에서는 체크 패션을 남다르게 소화하는 노하우 등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고. 셀러브리티들의 체크 패션 활용 노하우와 함께 이번 시즌 유행 포인트를 상세하게 공개할 예정. 뿐만 아니라 가죽, 시스루 등 색다른 소재와 조합된 체크 패션 아이템은 물론, 컬러와 문양을 달리하는 이색적인 패턴 등이 소개되며 체크 패션에 관심이 있는 시청자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