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 신한금융투자 外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제1회 신한 그랜드 투자포럼'을 개최한다. 1부에서는 자사의 대표적인 중위험·중수익 상품인 ARS(Absolute Return Swap)의 수익구조에 대해 설명하고 스와프(Swap) 신상품과 신규 자문사를 소개한다. 2부에서는 ARS 운용을 맡고 있는 6개 자문사의 운용실적 및 운용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거래소는 16일 신용보증기금과 우수 중소기업의 증권시장 상장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보는 보증연계투자 대상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하고 거래소는 해당 기업들에 대한 상장설명회와 컨설팅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하나대투증권은 17일까지 조기상환 가능성을 높인 주가연계증권(ELS) 'ELS 4381회'를 판매한다.유로스톡스50,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상품으로 두 지수가 6개월 내 20% 미만으로 하락하지 않으면 연 5.5% 수익을 조기상환해준다.

관련기사



■유진투자증권은 17일까지 연 8.3% 수익을 추구하는 '제171회 ELS'를 판매한다. 코스피200,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 유로스톡스50을 기초자산으로 만기 3년간 운용되며 6개월마다 조기상환 기회가 제공된다. 기초자산의 평가가격이 모두 최초기준가격의 85% 이상(6·12·18·24개월), 80% 이상(30개월)인 경우 연 8.3%의 수익률로 조기상환된다.

■KB투자증권은 오는 19일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차원이 다른 가치투자' 무료세미나를 개최한다. 하현수 KB투자증권 프리미엄컨설팅팀 차장, 박열 트루밸류 대표가 강사로 나서 종목발굴 및 분할매매시스템 전략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KDB대우증권 역삼동지점은 18일 국제문 PB팀장을 강사로 초청해 '주식시장 전망 및 종합자산 관리상품 설명'을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연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