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2012 국제접착ㆍ코팅산업전’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국내 유일의 접착, 코팅, 필름, 표면처리산업 전시회인‘2012 국제접착ㆍ코팅산업전(ATEM FAIR)’이 오는 21~23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는 70개사가 140개 부스를 마련해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기기 등의 소형화, 슬림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점ㆍ접착 및 코팅관련 제품과 기술이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로디아(프랑스), 에보닉데구사코리아(독일), 보스틱코리아(미국), 고니시코리아(일본) 등 접착ㆍ코팅관련 글로벌 화학기업들이 한국시장 진출을 위해 적극적인 기업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련기사



또 가정용 제품에서부터 건축용 방수제, 각종 필름류, 시트류 및 코팅의 핵심기술인 표면처리기술 기자재 및 장비까지 관련산업의 추세를 판가름할 수 있는 비즈니스의 장이 될 전망이다.

전시회 기간 동안 부대행사로 진행되는‘국제 접착 코팅기술 컨퍼런스’는 대표 접착코팅 기업인 헌츠만(미국), BYK(독일), 로디(프랑스) 3사가 공동 주관해 최근 개발된 접착제, 응용기술 및 실험 등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서울대학교’와 ‘화학소재정보은행’ 이 주관하는‘고기능성 점ㆍ접착포럼’도 전기전자 분양용 접착소재 및 나노기술과 접착에 대한 내용으로 한층 발전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국제접착ㆍ코팅산업전의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ATEM FAIR 2012 홈페이지(www.atemfair.com)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02-6000-7853)


장현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