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예림당, ‘Why?’ 메가스터디와 온라인강의 서비스 계약

예림당 백광균 출판콘텐츠개발본부이사(우)와 메가스터디 윤혜정 초중등온라인사업본부장이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5,000만부 판매돌파로 국내출판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예림당의 ‘Why? 시리즈’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와 손잡고 온라인 동영상강의서비스사업을 시작한다.

글로벌 콘텐츠기업을 지향하는 예림당(대표 나성훈)은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와 온라인 동영상강의의 핵심 콘텐츠인 ‘Why? 시리즈’ 공급에 대한 계약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삼성전자의 허브러닝 계약에 이어 이번 메가스터디와의 계약으로 전자교과서 시장에대비한 콘텐츠 개발을 본격화하는 모습이다.

관련기사



메가스터디와의 콘텐츠 공급계약이 체결됨에 따라 ‘Why? 과학/한국사/세계사 시리즈’가 동영상강의 콘텐츠로 개발되어 메가스터디의 초등 온라인교육사이트 ‘엠주니어’ (www.mjunoir.co.kr)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Why? 시리즈’의 온라인 교육서비스 제공, 양사의 콘텐츠를 활용한 공동사업 및 공동마케팅 추진 등 단계적으로 확대 및 고도화 한다는 계획으로 향후 온라인 교육사업의 시너지효과는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예림당 나성훈 대표는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기업인 메가스터디와 협력하여 ‘Why? 시리즈’를 동영상 강의 콘텐츠로 출시함에 따라 ‘Why?’ 브랜드 입지는 더욱 공고해 질 것”이라며 “메가스터디와의 업무제휴를 시작으로 전자교과서 시장에 대비한 교육콘텐츠 개발에 더욱 힘써 예림당의 성장모멘텀인 e-Contents시장에서 매출성장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