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는 날 외출은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해야 하는 경우엔 더욱 힘들다. 하지만 비 오는 날이라 해서 먹거리나 생활용품 등 필수품 구입까지 미룰 순 없다. 이럴 땐 TV를 한번 켜 보자. 장마철을 맞아 홈쇼핑마다 제습용품, 청소용품에서 기저귀, 실내 운동기구까지 다양한 생활용품이 소개되기 때문에 안방에 앉아 편안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LG홈쇼핑 = 28일 오전 9시 20분부터 10시 50분까지 `송도순의 똑소리 살림법`프로그램을 통해 `하기스` 기저귀를 사이즈별로 판매한다.
하기스 기저귀는 홈쇼핑 방송 때 마다 매진을 기록중인 히트 아이템. 특히 장마철 궂은 날씨에 유아를 데리고 쇼핑을 나가기 어려운 주부들에게 유용한 홈쇼핑 상품이다. 탁월한 재접착성과 허리부분 밴드의 신축성 등 덕분에 이미 주부들에게 인정 받은 제품이라고.
이번에 소개되는 하기스 골드 기저귀는 대형2박스, 특대2박스, 중형 2박스, 신생아용 등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대형 2박스의 가격은 13만9,800원.
◇CJ홈쇼핑 = 27일 오후 3시 30분부터 `상반기 히트 상품 대전`시간을 통해 `복부운동기구 B.B.B`를 소개한다.
장마철에 야외 운동을 할 수 없어 고민하는 고객들과 여름 휴가를 앞두고 몸매 관리에 신경 쓰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회전좌판에 앉아 다리를 올린 후 좌우회전운동을 반복함으로써 복부 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다. 처음에는 분당 20회씩, 하루 3분 정도 사용하는 게 좋다고 회사 측은 조언한다. 사용방법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좁은 공간을 활용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세라스토`라는 특수 베어링을 사용했기 때문에 소음이 적은게 장점이다. 7만9,000원
◇현대홈쇼핑 = 27일 오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생활의 향기`시간을 통해 유리창 청소기, 제습 탈취제 등 장마철 대비 용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유리창 청소기는 강력한 자석을 이용해 베란다 유리창의 안쪽면과 바깥면을 동시에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황사 철 히트 상품이었던 유리창 청소기의 내구성과 기능성을 보강해 새로 내놓은 제품으로 장마로 인해 유리창에 묻은 먼지나 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가격은 3만6,000원. 펄프소재의 파이프청소기도 함께 판매하는데 가격은 3만7,000원 이다. 유리창 청소기와 파이프청소기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5만5,000원에 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우리홈쇼핑 = 2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고객이 뽑은 베스트 상품전` 프로그램을 통해 눅눅한 장마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네보 제습시트`를 선보인다.
일본 가네보사에서 만든 신소재 제습 시트로 실리카겔의 2배에 달하는 습기 및 냄새 제거 기능을 한다. 부착된 습기 센서가 교체 시기를 알려줘 청색에서 분홍색으로 변할 때 햇빛에 말려 주면 3년간 반복적으로 쓸 수 있어 경제적이다.
걸이형과 서랍형 총 8개로 구성되었으며 전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압축 팩 4장을 함께 준다. 가격 3만9,900원.
◇농수산홈쇼핑 = 27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일등식단 컨설턴트`코너를 통해 `파격가 활력 포도원액`을 선보인다.
`파격가 활력 포도원액`은 포도의 명산지로 유명한 옥천에서 생산된 알이 굵고 당도가 높은 상급의 포도를 원료로 만들었다. 원산지, 성분 명, 내용량, 유통기한, 제조원 및 판매처 등이 정확하게 표기 돼 있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성분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60~70℃ 저온농축방법을 사용했다. 일반 포도주스와는 제조방법이 다르며 천연과즙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120㎖ 파우치 40개들이 1세트에 2만9,900원이며 2세트 구입시엔 4만9,900원으로 개별 구입 시 보다 9,900원 저렴하다.
<용인=김진호기자 tigerk@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