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EN 하이라이트] 전화·문자로 개인투자자 고민 실시간 상담 外



전화·문자로 개인투자자 고민 실시간 상담
■ 종목상담 119 (오후 6시)


악재 가득한 증시에 걱정과 한숨만 짙어지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구조요원이 떴다. 서울경제TV의 ‘종목상담 119’가 바로 그것.


‘종목상담 119’는 서울경제TV의 간판 최애리나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매일 2명씩 최정예 전문가들이 출동하는 주식상담 프로그램이다. 우선 시황점검 119 코너에서는 진행자와 전문가가 오늘의 시장을 키워드로 간략하게 정리하고 다음날 시장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해준다. 이어서 긴급진단 119에서는 종목에 대한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전화ㆍ문자ㆍ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해주는데,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방송을 하지 않는 시간에도 언제든지 전문가들의 집중 처방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평택촌놈의 정오영 대표와 김태희 전문가가 출연해 한 주 동안 미처 해결하지 못한 종목 고민을 해결하고 전략을 파헤쳐준다. 시청자 상담은 전화(02-3153-2631), 무료문자(013-3366-0110)로 접수 받는다. 또 서울경제TV 홈페이지(www.sentv.co.kr)의 ‘종목상담 119’ 시청자 와글와글 게시판을 이용하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전문가들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태어난 뉴 SM5 플래티넘의 장점은
■ Auto club - 르노삼성 뉴 SM5 플래티넘 시승기 (낮 12시 30분)


르노삼성자동차가 완벽하게 진화된 새로운 디자인과 프리미엄 사양을 탑재한 뉴 SM5 플래티넘을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새롭게 태어난 3.5세대 SM5는 품질, 내구성 면에서 경쟁차량 대비 우위를 누려왔던 가치를 계승하고 역동적으로 변화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주 ‘오토클럽’에서는 뉴 SM5 플래티넘 시승기가 방송된다. 뉴 SM5 플래티넘은 후드에서 범퍼 하단까지 일체형 라인으로 안정감과 카리스마를 살렸다. 듀얼 캐릭터 라인을 적용한 볼륨감 있는 후드 디자인은 강인한 느낌을 더욱 강조한다. 또한 LED 신기술을 통해 안전한 주행을 위한 시인성을 높이고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실내 공간도 일루미네이팅 효과를 적용한 계기반과 심플하고 깔끔하게 변화된 센터페시아를 중심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뉴 SM5 플래티넘은 최첨단 2.0 CVTC II 가솔린 엔진의 장착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인 14.1km/l를 구현하였다. 이에 더해 스마트 ECO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적용하여 운전자 스스로가 운전 습관을 개선해 능동적으로 경제 운전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