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동아제약,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 착한 가격 이벤트

동아제약은 연말연시를 맞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12/9~12/31), G마켓(12/14~12/28) 등에서 성인용 기저귀 ‘아텐토’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착한 가격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온라인 판매 가격에서 20~30% 할인해 제공함으로써 요실금 등의 배뇨장애를 겪고 있지만 경제적인 부담으로 사용이 어려웠던 성인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아텐토’는 고품질의 소재 사용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전면 통기성시트 적용으로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입체적인 샘 방지 밴드 적용과 흡수체에 냄새 제거 성분을 첨가해 사용시 새거나 냄새 나는 걱정을 줄여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착한 가격 이벤트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팬티형(슬림형/사각슬림형/장시간용), 테이프형, 패드형(팬티용/취침용/일자형/묽은변용) 등 모두 20종이며 스스로 착용이 가능한지 여부와 배뇨량, 신체 치수와 성별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관련기사



팬티형은 주변의 도움 없이도 기저귀 착용이 가능한 경우에 적합하고 종전 26,000원에서 19,000원으로 약 27%할인 판매된다. 테이프형은 혼자서는 거동이 불편해 간병인을 통해서만 기저귀 착용이 가능한 경우에 적합하고 종전 25,000원에서 19,000원으로 약 24% 할인 판매된다. 특히 테이프형은 신축성이 뛰어난 매직 밴드를 적용해 몸의 움직임에 맞춰 늘어났다 줄어들어 몸에 꼭 맞는 착용감을 유지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패드형은 팬티형 또는 테이프형에 부착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기저귀의 교체가 잦은 경우에 적합하다. 패드 교체만으로 팬티형과 테이프형 기저귀를 재사용할 수 있어 함께 사용시 경제적이며 밀림 방지 테이프를 적용해 기저귀에 부착 시 패드가 밀리지 않고 간단히 부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가격은 일자형이 17,000원에서 12,000원으로 약 29% 할인 판매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텐토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성인용 기저귀로 배뇨장애로 불편을 겪는 노인들의 편안한 실버라이프를 위해 적합한 상품이”이라며 “이번 착한 가격 이벤트가 경제적 부담 때문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분들에게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에 구입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보온병을, 3만원 이상 구입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건강기능식품인 동아 오메가-3 프리미엄을 선물로 증정한다.


송대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