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파티게임즈 ‘무한돌파삼국지’ 출시 1주년 기념 콘텐츠 대폭 강화


파티게임즈는 슈팅 역할수행게임(RPG) ‘무한돌파삼국지’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고 27일 밝혔다.


파티임즈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황건적의 난·반동탁 연합 등 삼국지 상의 유명 전투를 재현하고, 다양한 책략을 입수하여 최종 보스를 공략하는 ‘천하대전’과, 3초월 영웅을 대상으로 맥스 레벨을 확장시켜주고 최대 20레벨까지 성장 가능한 영웅을 최대 30레벨까지 성장시키는 ‘한계돌파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관련기사



1주년 기념 이벤트 행사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이후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누적 출석에 따라 7성 영웅 선택권은 물론 영웅을 보다 쉽게 초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초월권’ 아이템을 증정하고, 14일 동안 출석 체크를 모두 달성하면 최대 6성 전설 장비 선택권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 ‘복귀 유저 이벤트’, ‘GM 초선을 이겨라’, ‘붉은 소환부 이벤트’, ‘결제 이벤트’등이 마련된다.

무한돌파삼국지 기념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프로모션 전용 페이지(http://mudol.game-event.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내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udolsamgook)와 무한돌파삼국지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