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이오

가정의 달, 흑마늘 진액으로 부모님께 ‘건강’ 선물하세요


유기농 건강진액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www.pulmaru.com)의 흑마늘진액이 5월 가정의 달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흑마늘은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으로 꼽히고 원기회복과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특히 남성건강에도 좋다는 사실이 많이 알려져 있다.


풀마루오가닉의‘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과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통흑마늘’은 100%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무(無)첨가, 무농약, 무화학처리의 고집스러운 3무정책을 기반으로 유기농 원료의 함량을 높인 제품이다.

관련기사



특히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은 경남 남해와 전남 고흥산 유기농 마늘만을 27일이상 저온숙성한 흑마늘을 20브릭스 이상 고농축한 프리미엄 건강진액이다. 마늘이 가진 효과는 그대로 보존하면서 S-아릴시스테인이 생성되어 항산화작용이 강해져 피로회복, 정력, 면역증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풀마루오가닉 관계자는 “웰빙, 참살이 열풍이 꾸준히 이어지면서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기농 흑마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은 가정의달 선물뿐만 아니라 30~40대 남성의 건강과 스테미너를 위한 건강선물로도 제격이다”고 말했다.

한편, 풀마루오가닉은 창사5주년 기념으로 5일까지 전 제품 5%할인 이벤트, 5월 가정의 달 기념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증정 등의 사은이벤트, 임신에 성공하신 고객에게 유기농 배냇저고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