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이통사 경품으로 온가족 나들이 즐겨요

놀이공원 이용료 반값에 외식상품권·야구장 무료 입장까지…

LG유플러스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U+샵'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C-게임즈'에서 가족의 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외식상품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가정의 달인 5월, 이동통신 3사가 가족 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놀이공원 자유이용권과 외식 상품권, 야구장 입장권 등 경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다.

LG유플러스는 자사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인 'C-게임즈'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C-게임즈의 게임 중 '야구의 신'을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LG 3D 모니터, LG 포토프린터, 야구 글러브, 도미노 피자,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LG유플러스의 티켓 예매 서비스 '티켓플래닛'의 '놀이예매' 서비스를 활용하면 서울랜드, 웅진플레이도시, 뽀로로파크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놀이예매'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톡으로 지인 50명에게 '놀이예매' 서비스를 알린 이용자 가운데 선착순 300명은 서울랜드, 웅진플레이도시, 뽀로로파크 자유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LG유플러스는 자사 온라인쇼핑몰인 U+샵에서 갤럭시 S4ㆍ베가 아이언을 구입하는 모든 가입자에게 아웃백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선불카드(2만원 상당), 영화예매권 4매를 증정한다. 또 베가 LTE EX를 추천해 실제 구입으로 이어질 경우 선착순으로 6만원 상당의 아웃백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밖에 이달 말까지 U+샵에서 인터넷을 신청하는 이용자(매일 선착순 200명)와 인터넷을 개통하는 가입자(선착순 1,000명)에게는 각각 GS칼텍스 상품권 5,000원권, 2만원권 등이 주어진다. LG유플러스의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U+샵 홈페이지(square.uplus.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KT는 'KT,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KT의 멤버십 서비스인 '올레클럽' 가입자들은 이달 말까지 멤버십 포인트인 '별'로 카페베네, 베니건스, 롯데월드, 파파존스, 불고기브라더스에서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프로야구단 창단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마련된 야구장 무료입장권 500매, 서울랜드 무료 자유이용권(5월 11일 입장 가능) 등도 '별'로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기사



KT '올레TV 스마트'의 신규 가입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은 벤츠 cls350, 아우디A7 등 명품자동차 1박 2일 이용권과 라바짜 커피머신 30대를 받을 수 있다. 또 3년 약정으로 가입한 이용자들은 3개월간 올레TV 스마트 이용요금(셋탑박스 임대료 월 1,000원)을 할인받게 된다. 주문형비디오(VOD) 2편과 스카이초이스 3편을 무료 감상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또 KT의 스마트홈폰 HD 신규가입자(선착순 5,000명)는 최신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된 '미미박스(memebox)'를, 모든 에듀테인먼트 로봇 키봇2 구매자는 한국 삐아제 영어전집 'ABC 픽처북 붐붐' 30종을 증정한다. 박혜정 KT 전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가족끼리 데이터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SK텔레콤은 가족 간 2회로 제한했던 '데이터 선물하기' 한도를 최대 4회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데이터 선물하기는 남는 데이터를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LTE 부가서비스다. SK텔레콤은 또 최근 출시한 보급형 교육로봇 '알버트팝'의 체험부스를 수도권 이마트 매장 30여 곳, 완구 전문매장 토이저러스(잠실ㆍ구로ㆍ김포공항점)에 마련했다. 체험부스는 이달 말까지 운영되며, 온라인(www.tsmartrobot.com)에서도 알버트팝을 구매할 수 있다.

유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