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여름 한정판 ‘문라이트 버진(Moonlight virgin)’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시즌마다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는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올 여름 달빛 아래 백조를 테마로 삼은‘문라이트 버진(Moonlight virgin)’제품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시켜주는 브라운 색상의 마스카라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와 멀티 라이너인 ‘샤이니 레이 라이너’, 크림 타입의 하이라이터 ‘샤이니 하이라이트’, 바디와 헤어를 부드럽고 향기롭게 가꿔주는 샤워코롱 ‘아쿠아 피즈 샤워’등 4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8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롱 래쉬 마스카라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브라운 색상으로 출시됐다. 메인 브러시는 속눈썹 뿌리 부분부터 끝까지 길고 풍성한 부채꼴 속눈썹을 연출하며, 미니 브러시는 놓치기 쉬운 언더라인과 짧은 속눈썹에 사용 하기 좋다.
‘샤이니 레이 라이너’는 펄을 포함한 핑크 베이지 색상으로 눈가와 입가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라이너다. 눈가와 입가를 깔끔하게 보정해 순수한 인상을 만들어 준다. 눈동자 밑 눈꺼풀에 라인을 그려주면 촉촉한 눈매를, 아래 눈꺼풀 전체에 라인을 그려주면 탄력있는 애교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다.
‘샤이니 하이라이트’는 젤 크림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은은한 펄이 피부에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윤기를 지속시킨다. 브러시로 적당량을 덜어낸 다음 눈이나 애플존, T존 등 윤기와 화사함이 필요한 부위에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 주면 된다. 이 제품은 아이섀도우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노출이 많은 여름, 쇄골과 어깨에 바르면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 건강하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아쿠아 피즈 샤워’는 앞서 출시한 마죠로맨티카의 달콤한 향을 그대로 재현한 샤워 코롱이다. 트리트먼트 로션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더운 여름철 로션 대신 가볍게 사용 가능하며 모발에 뿌리면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로 만들어 주는 1석 2조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