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의 초등 전문 공부방 브랜드 웅진홈스쿨에서는 전국 단위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웅진홈스쿨 사업설명회는 9일 경기, 제주, 광주를 시작으로 16일까지 전국에서 총 23회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는 창업 정보만 제공하는 일반적인 사업설명회와는 달리, 관심 대상이 학부모인 만큼 변화되는 교육과정에 대한 학습 방법을 전문 강사의 강연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강연주제는 ‘2013년 변화되는 초등교육과정’이며, 현재 EBS 및 각종 유명 교육기관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수학 교육 전문가 3명이 개정 교과서에 따른 수학공부 비법을 공개한다.
최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STEAM 교육, 스토리텔링 수학 등 변화되는 수학 트랜드에 따른 학습 전략도 설명해 준다.
또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한 해, 부모 교육 전문가가 자녀를 창의적 인재로 키우는 방법에 대해서도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웅진홈스쿨은 사업 시작 5년 만에 2,200개의 지점과 전국 7만 여명의 회원을 보유하는 등
빠른 속도로 성장해 왔다.
특히, 5~8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교육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회원수가 매년 꾸준히 증가했다.
또한 학습지도 경험이 없더라도 본사의 교육과정만 이수하면 누구나 공부방을 개설할 수 있고, 가맹비가 없기 때문에 창업에 대한 부담이 적어 공부방수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웅진홈스쿨 사업기획팀 박재영 팀장은 “웅진홈스쿨은 초기 투자비용 없이 안정된 수익을 거둘 수 있으며, 우수한 콘텐츠와 교육시스템,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30~40대 주부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며 “이번 사업설명회는 교육 전문가를 꿈꾸는 주부들과 공부방 사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1월 중 웅진홈스쿨을 개설한 교사에 한 해 공부방 꾸미기용 도서 세트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웅진홈스쿨은 1월 이후에도 매월 전국 74개 웅진홈스쿨 지점에서 교사모집 설명회를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
웅진홈스쿨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웅진홈스쿨 홈페이지(www.wjhomeschool.com)나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