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아토팜, 수분ㆍ영양 채워주는 미스트 출시

시판 미스트들의 단점 줄인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MLE 에센스 미스트’나와


네오팜의 민감케어 전문 브랜드‘아토팜(ATOPALM)’은 수분과 영양을 피부에 전달하는‘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MLE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MLE 에센스 미스트’는 수분 공급에만 주력하던 기존 미스트의 기능을 넘어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과 고보습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고보습 에센스 미스트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미스트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지만 일시적으로 피부에 닿았던 수분들이 공기 중으로 증발하는 탓에 각질이 일어나거나 얼굴이 붉어지는 등의 부작용이 있다.

관련기사



이와 달리‘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MLE 에센스 미스트’는 피부 지질 구조와 가장 유사한 네오팜 고유의 특허 MLE®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어서 뿌릴 때마다 피부 보호막을 형성, 수분이 피부 밖으로 날아가지 못하도록 막아주며 장시간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이 제품에는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며 고농축 판테놀 성분 5%가 피부 건조함과 외부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MLE 에센스 미스트’는 저자극 무첨가 시스템으로 색소ㆍ파라벤ㆍ에탄올ㆍ피이지(PEG) 등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여 피부에 안전하고 피부과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성 또는 악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민감한 성인 여성 피부를 위해 출시된‘아토팜 인텐시브 케어’는 이번에 출시된미스트 외에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판테놀 로션’과 ‘판테놀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세정과 동시에 기초 보습 케어가 가능한 ‘마일드 클렌징 워터’, 자외선을 순하게 차단시켜주는 ‘마일드 선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