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지난 2012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올해 아웃도어 부문 1위로 선정된 트렉스타는 혁신적인 기술의 제품들로 아웃도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어가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도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능적인 아웃도어 제품으로 보다 편안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하는 데 기여를 한 것이 수상에 큰 몫을 했다.


특히 획기적인 신발 끈 시스템 적용과 탁월한 착용감으로 트렉스타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는 트레킹화 ‘코브라’는 누적판매 수 100만족 넘게 판매될 정도로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코브라 시리즈는 신발 끈을 묶을 필요 없이 와이어가 연결된 동그란 버튼인 보아 시스템(BOA System) 다이얼만을 돌려 간편하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는 신발 라인이다.

신발을 조아주고 풀어주는 기능 뿐 아니라 비늘을 형상화하는 현대적인 디자인은 뱀 ‘코브라’에서 모티브를 따왔으며 트렉스타가 스노우보드화에만 쓰이던 보아시스템 다이얼을 세계 최초로 아웃도어 신발의 옆면에 적용, 출시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겉으로만 보이는 디자인이 아닌 제품의 기술력에 대한 발전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을 주고 있다고 생각한다” 며 “더 좋은 기능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렉스타는 이번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이달 말까지 코브라 시리즈의 최신제품인 코브라 630 고어텍스와 코브라 420 신발을 20% 할인하고, 등산화 5종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