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모바일 펜타비전 스튜디오는 자사의 출시 예정작인 ‘PlayStation®Vita (이하 PS Vita)’ 리듬 액션 게임 ‘DJMAX TECHNIKA TUNE’(이하 TUNE)의 신곡 콘텐츠 및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하고 국내 정식 발매일을 확정,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TUNE’의 오리지널 신곡은 총 2곡이다. ‘Kung-Fu Rider’의 작곡가로 알려진 ‘AstroKid’의 상큼한 애니팝 넘버 ‘Shining My Boy’, ‘TUNE’을 통해 새롭게 데뷔한 실력파 아티스트 ‘Cuve’의 ‘Take on Me’로 구성됐다. 두 곡 모두 화려한 영상과 세련된 편곡이 조화를 이룬 작품이다.
개발자들이 ‘Get on Top’, ‘Hello Pinky’ 등을 직접 시연한 플레이 영상에서는 각 모드 별 플레이 영상과 게임 구동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옵션 설정에 따라 기존 테크니카 아케이드 스타일의 플레이, PS Vita에서만 플레이 할 수 있는 체감형 전후면 터치 플레이 등도 확인 가능하다. 이를 통해 ‘TUNE’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의 궁금증이 일정 부분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네오위즈모바일은 ‘TUNE’의 국내 정식 발매일을 2012년 9월 20일로 확정했다. ‘TUNE’ 프로듀서 함경민은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기 위한 막바지 개발 단계이며, 게임과 관련한 추가 공식 정보를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