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컴투스, ‘아쿠아 스토리’ 나만의 수조 뽐내기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선데이토즈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아쿠아 스토리’가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8월 10일까지 ‘나만의 수조 뽐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전했다.

컴투스는 ‘나만의 수조 뽐내기’ 이벤트에서 ‘아쿠아 스토리’ 수조를 멋지게 꾸민 ‘Top30’를 선정해 당첨자 모두에게 캐시 아이템 캐럿550개를 증정하고, 이 중 가장 멋진 수조 스타일로 뽑힌 유저에게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3인 가족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아쿠아 스토리’ 게임을 다운로드 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신규 유저에게는 캐시아이템 캐럿100개와 높은 레벨의 유저들에게만 제공되는 신규 물고기인 ‘금메달 피쉬’를 100% 지급 한다고 전해져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관련기사



이번 이벤트는 ‘아쿠아 스토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수조 스크린샷을 블로그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업로드 한 후 해당 URL과 허브ID, 50자 이내의 수조 소개를 컴투스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16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쿠아 스토리’는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의 첫 SNG 출시작으로 올해 3월 말 국내 오픈마켓 3사에 출시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고 출시 4개월 만에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국내 및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쿠아 스토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