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볼만한 TV프로/5일(수)] 생방송 TV연예 外

개그맨 이수근 '고음불가' 이야기 (SBS 오후8시55분)


인기곡들의 어떤 높은 음도 순식간에 저음으로 만들어 버리는 ‘고음불가’ 개그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맨 이수근을 만난다. “신이 버린 완벽한 목소리”를 자처하며 ‘고음불가’ 코너를 만들게 된 사연에서 무명시절의 이야기까지 들어본다. 또 대학 강단에서 때아닌 영어 강의를 맡은 개그맨 김영철을 찾아간다. ■ Dr.깽 (MBC 오후9시55분)
달고, 다이빙목 입고 요트 타고 첫 회. 바다 위 떠 있는 멋진 요트을 타고 다이빙 복을 입은 달고(양동근)가 나타난다. 달고는 바다로 들어가고 희정은 망원경으로 멀리 떠 있는 요트를 바라본다. 그 때 해안 경찰선 한 척이 요트를 향해 돌진하고, 달고가 물 속에서 나오지 않자 광호와 무리들은 당황한다. 점점 요트가 멀어져 가자 달고는 순간 놀란다. ■ 별난여자 별난남자 (KBS1 오후8시25분)
병두는 재만을 끌고 가 주먹 한방 병두는 옥두가 말한 김사장이 재만이란 걸 알고 재만을 끌고 으슥한 데로 가서 주먹 한방을 날린다. 재만은 눈두덩에 멍이 든 채 가족 사진을 찍게 된다. 한편 예식을 마친 기웅과 해인이 자전거를 타고 신혼여행을 떠나자 옥두는 눈물을 짓는다. 재만이 유정의 시누이와 바람 난 것을 안 나라는 재만을 집에서 쫓아내는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