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3월 4일 개최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연주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3월 4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정기 연주회는 광복 70주년을 기념하는 새봄맞이 음악회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팝 음악과 라틴음악, 클래식 작품, 영화 속의 OST 등 다양한 작품이 선보인다.


이날 공연에서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와 가장 어울리는 색채를 지닌 바리톤 김동규와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영화 국제시장의 삽입곡이기도 한 ‘굳세어라 금순아’를 아코디언과 오케스트라와의 사운드를 통해 새로운 분위기로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작품들로 구성된 관객을 위한 무대, 관객이 원하는 무대를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연주회는 국내 최정상의 연주자들과 함께 세계의 월드뮤직과 추억 속의 영화음악 등 주옥같은 명 작품을 대중성 있는 편곡 작업으로 재탄생시켜 세대를 아우르는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세계의 월드뮤직과 추억 속의 영화음악 등 주옥같은 명작품을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만의 분위기로 편곡해 음악성과 함께 뛰어난 대중성으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문화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다문화가정과 새터민 가족 300여명을 무료로 초청한다. 티켓가격은 VIP 15만원 R석 10만원 S석 7만원 A석 3만원 B석 1만원이다.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